반려동물박람회 ‘2018 케이펫페어 송도’ 14일부터 3일간 개최

160개사 279부스, 인천 지역 최대 규모 펫박람회
사료 설명회, D.I.Y. 클래스, 명랑운동회 등 부대행사 동시 진행

반려동물박람회, ‘2018 케이펫페어 송도’가 14일부터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케이펫페어는 (사)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 (주)이상네트웍스가 주관하며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 (주)내추럴발란스코리아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며 사료, 간식 등 펫푸드를 비롯한 의류, 액세서리, 각종 용품과 서비스 등 반려동물과 반려동물 보호자에게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아 전시한다.

특히, 이번 2018 케이펫페어 송도의 경우, 인천지역에서 개최된 펫박람회 중 최대 규모로 총 160개사 279부스, 전시면적은 8,605㎡이다.

주최 측에 따르면, “지난해 송도컨벤시아에서 3일간의 박람회 개최기간 동안 총 20,081명의 관람객이 박람회를 방문하였다. 개최 지역이 송도이니만큼 인천과 부천 등 인천 인근의 반려인구에 대한 방문율이 높아 이 지역 반려동물 시장에 대한 가능성과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올해는 전년도에 비해 참가기업 수나 전시 규모가 확장된 만큼 더 많은 관람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며 기대감을 보였다.

올해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부대행사의 구성이 돋보인다. 전시 첫 날인 14일에는 반려견 얼굴을 직접 수놓는 펫자수 클래스, 반려견용 천연 비누, 썬캐쳐 만들기 등 D.I.Y. 원데이 클래스와 클리커 훈련 세미나, 그리고 주요 사료 브랜드 참가사의 자사 제품 설명회가 진행된다.

둘째 날인 15일에는 반려견 관절 건강을 위한 홈트레이닝, 고양이 다이어트, 반려견 연령별 질환에 대한 수의 정보 세미나와 반려견 미용, 훈련 세미나가 동시에 진행되며 폐막일인 16일에는 반려견 예방접종, 반려묘 건강관리, 소형견의 주요 질환인 슬개골 탈구 예방법 세미나와 함께 반려견과 함께하는 명랑 운동회가 진행된다.

입장료는 10,000원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은 별도의 입장료 없이 동반하여 관람이 가능하나, 반드시 목줄을 착용하여야만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p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3397-0924 / kpet@e-sa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