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전등록 바로가기 ▶
QUICK 고객센터운영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강아지, 고양이 키우면 꼭 가야 하는 곳,
반려동물박람회 케이펫페어 8월 30일 인천 송도에서 개막
– 188개사 294부스, 인천 지역 최대 규모 펫박람회
– 반려동물 헬스 케어 제품 소개 및 관련 부대행사 마련
– 새롭게 론칭한 펫 브랜드 대거 참여

반려동물 박람회,‘2019 케이펫페어 송도’가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전시 규모는 188개사 294부스로 전년 대비 28개사 15부스 증가하였으며, 인천에서 개최되는 펫 박람회 중 최대 규모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수의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이 출품하는 점과 반려동물 건강 관리를 위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되는 점에 주목할 만하다.

반려동물의 치석 제거에 효과적인 반려견 전용 껌 잇츄(핏펫)와 파우더 타입의 프로덴 플라그오프, 관절 질환 예방을 위한 매트(디팡, 퍼핑)와 스텝(스몰스터프, 에스독하우스), 보양 간식 (오래오래 프로젝트, 메디펫샵)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이 전시되어 반려동물 보호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둘째 날인 30일에는‘반려견 관절 건강을 위한 홈트레이닝 클래스’와 ‘DIY 응급 클래스’가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홈트레이닝 클래스는 한국동물재활학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24시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김석중 원장과 24시 부천이지동물의료센터 최춘기 원장이 진행하며, 평소 반려견 관절 건강을 관리하는 마사지법을 배울 수 있다. 24시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김효진 수의사가 진행하는 DIY 응급 클래스에서는 반려동물 심폐소생술 실습과 넥칼라 및 동물 환자복을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

㈜메쎄이상 이진선 매니저는“매년 다양한 주제의 수의 세미나를 진행한 결과, 반려견 관절 건강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이번 행사가 보다 실질적으로 반려동물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행사 기획의도를 밝혔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는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가 대거 참가한다. ▲’쿠쿠전자’의 펫 전문 브랜드‘넬로(Nello)’▲’퍼피아울렛’의‘알파스피릿(AlphaSpirit)’사료 ▲’현대자동차’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베뉴(VENUE)’▲유아용품 브랜드 ‘리안’의 반려동물 유모차 브랜드‘리안펫 (RYANPET)’이 소비자의 반응을 살피기 위해 박람회에 참가한다.

케이펫페어는 (사)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 (주)메쎄이상이 주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반려동물은 별도의 입장료 없이 동반하여 관람이 가능하나, 반드시 목줄을 착용하여야만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p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6121-6394 / kpet@esgroup.net